여행정보센터

로고

×
  • 로고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3,029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3028
바른투어 장가계 패키지 - 항공권 발권 누락
이** 2025-05-29 답변중
3027
여행확정 후 일방적 취소통보
강** 2025-05-27 답변완료
3026
노랑풍선 패키지 동일상품 금액 상이건으로 변경 또는 차액환불 요청 거부됨
유** 2025-05-27 답변중
3025
와이페이모어 신고합니다
오** 2025-05-26 답변완료
3024
세광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여행취소후 여행경비를 환불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.
최** 2025-05-23 답변완료
3023
진행사항 확인 요청
김** 2025-05-23 답변완료
3022
여행박사직원이 소아는 쇼핑센터 추가비용받아야한다고 합니다.
박** 2025-05-22 답변완료
3021
태국 코사무이 허니문 패키지 협박 옵션 강요 강제 팁 강요 등등 . 엔젤투어 항의.합니다.
반** 2025-05-20 답변완료
3020
와이페이모어 여행사
엽** 2025-05-19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