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65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64
마이리얼트립에서 판매한 불법여행사 상품에 대한 피해 신고의 건
림** 2022-06-23 답변완료
2163
하나투어 소비자 우롱 및 개인정보 활용 문의
이** 2022-06-16 답변완료
2162
하나투어 쓰레기
환******** 2022-06-16 답변완료
2161
바른투어 허위과대광고 신고합니다
문** 2022-06-11 답변완료
2160
동백여행사의 불친절과 기사의 난폭운전
김** 2022-06-10 답변완료
2159
교원krt여행사 고객불편 무성의대응
박** 2022-06-09 답변완료
2158
여행사의 일방적인 숙소 변경 통보
한** 2022-06-08 답변완료
2157
클럽레스피아 포천2호점 카라반 불편신고
윤** 2022-06-07 답변완료
2156
동백여행사횡포
이** 2022-06-06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