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718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717
인터파크 이탈리아 패지키 투어 도중 현지가이드로부터 당한 심각한 피해와 이에 대한 인터파크의 보상 미흡
주** 2019-10-16 답변완료
1716
부당 이득을 취한 롯데관광 고발합니다.
박** 2019-10-15 답변완료
1715
해외여행패키지상품가이드 고발합니다
이** 2019-10-15 답변완료
1714
자유투어 비행기 취소관련
이** 2019-10-15 답변중
1713
해외여행에 대한 취소 요청했는데, 예약금 이백만원을 돌려주지 않습니다.
오** 2019-10-14 답변완료
1712
GS홈쇼핑,모두투어 사기행각
신** 2019-10-14 답변중
1711
여행계약서올립니다
박** 2019-10-10 답변완료
1710
악덕 여행사 (주)노랑풍선을 고발합니다.
김** 2019-10-10 답변완료
1709
패키지 여행에서 가이드가 인솔한 식당에서 식중독에 걸렸습니다.
윤** 2019-10-10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